보험
저축보험.. 여윳돈 더 넣어야할까요?
여윳돈 더 넣으면 나중에 필요할때 찾아쓸수도 있고 복리 이자 붙는다고 해서 넣으려는데
사업비가넘 많아 신경쓰입니다.
넣어야할지 그냥 따로 모아야할지.. 적금이 나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여윳돈 더 넣으면 나중에 필요할때 찾아쓸수도 있고 복리 이자 붙는다고 해서 넣으려는데
사업비가넘 많아 신경쓰입니다.
넣어야할지 그냥 따로 모아야할지.. 적금이 나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