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인 n잡 가능? 돈이 많고싶어요ㅠ

직장인 n잡 가능? 불가능?

현실적으로 일을 늘리는 건 몸을 굴리는 행위긴 하지만

주식이나 하는 게 나을까요…..

나도 돈많은 백수 하고싶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돈이 돈을버는것 같습니다 투자에도 타격에

    차이가있으니까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앱테크

    하고 주식투자나 가끔중고거래 하면서 조금

    이라도 챙기면 뿌듯하긴 합니다

  • 우선 직장인이시라면 일하시는 회사에 겸업 금지 조항이 있는지 살펴보시고

    없다면 충분히 n잡으로 다른 부업을 통해서

    추가 소득을 얻으면서 살아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몸은 더 피곤해 질 것입니다.

  • 직장인도 n잡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체력이 된다면 배달이나 대리운전도 가능하고 체력이 부족해도 블로그나 유튜브 아니면 앱테크 같은 것을 통해서도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투자를 할 시드가 충분하다면 투자수익도 좋습니다.

  • 블로그 체험단 같은 건 직접적으로 돈을 버는 건 아니더라도 협찬을 받을 수 있으니까 생필품이나 외식에 돈을 아낄 수 있지 않을까요??

  • 저도 돈많은 백수

    주식도 진짜 공부도 해야하고 이미 돈이 있어야 묵혀둘돈으로 주식을 하는거같고 여기저기 한번 묵혀둘돈으로 투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