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사업장에 직원 등록 안하고 종소세 때 미신고 인건비 처리한 경우
사업장에 상용근로직원이 한 명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업장탈퇴신고했는데요.
실질적으로는 일용직, 계약직을 고용하고 있어 종소세 때 1년치 미신고 인건비를 비용으로 처리한다면
사업장에 어떤 불이익이 있을까요?
세금·세무
사업장에 상용근로직원이 한 명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업장탈퇴신고했는데요.
실질적으로는 일용직, 계약직을 고용하고 있어 종소세 때 1년치 미신고 인건비를 비용으로 처리한다면
사업장에 어떤 불이익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