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알레르기 관련해서 처방약 먹는데 괜찮은가요?
애기가 알렐ㅡ기로 약을 먹는데 괜찮은가요?
스테로이드 없다고는 하는데 불안해서요
관련내용이 잘 없어서 물어봅니다
이럴때 먹이면 괜찮다가 안먹이면 다시 발진도 나고 하는데 이걸 계속 먹ㅇㅕ도 되는거니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애기가 알렐ㅡ기로 약을 먹는데 괜찮은가요?
스테로이드 없다고는 하는데 불안해서요
관련내용이 잘 없어서 물어봅니다
이럴때 먹이면 괜찮다가 안먹이면 다시 발진도 나고 하는데 이걸 계속 먹ㅇㅕ도 되는거니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