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리따운안경곰70
채택률 높음
선크림은 언제 발라주는 것이 좋을까요?
선크림을 한번 바르고 나면 별로 바르지 않고 아침에 바른 걸로 버티게 되는데
선크림도 시간마다 한번씩 발라주는 것이 더 효과가 좋을까요?
너무 자주 바르면 피부에 무리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리따운안경곰70
선크림을 한번 바르고 나면 별로 바르지 않고 아침에 바른 걸로 버티게 되는데
선크림도 시간마다 한번씩 발라주는 것이 더 효과가 좋을까요?
너무 자주 바르면 피부에 무리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