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주식을 아는안니한테 알려줫는데여......
남친도 알려주구여. 남친은 돈버는게 하나도 신경안쓰이는데 아는언니는 정작알려주고 수익이난다니까 짜증나고 싫은건 제심리가 왜그런거져?
평소 잘지냇던 언니에여.
제가 못된건가여??
아직 답변이 없어요.
심리상담
남친도 알려주구여. 남친은 돈버는게 하나도 신경안쓰이는데 아는언니는 정작알려주고 수익이난다니까 짜증나고 싫은건 제심리가 왜그런거져?
평소 잘지냇던 언니에여.
제가 못된건가여??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