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3학년에 20학점 정도 들어도 될까요?
곧 대학생 3학년이 되는데 저학년에 수업을 좀 적게 들어서 3학년에 많이 들어야 할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3학년 1학기,2학기 다 학점을 18-20학점 정도 들어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곧 대학생 3학년이 되는데 저학년에 수업을 좀 적게 들어서 3학년에 많이 들어야 할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3학년 1학기,2학기 다 학점을 18-20학점 정도 들어도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