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기쁜고라니205
어지러워서 토하고 난 뒤에 밥을 먹으면 속이 쓰려요
어제 아침에 어지러워서 토를 몇 번 했습니다. 그러고 난 뒤 어제는 밥을 먹어도 딱히 속이 쓰리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부터 밥을 먹고나면 속이 쓰리더라고요. 전에 역류성식도염이 있었는데 그게 다시 생긴걸까요? 아니면 위장에 자극이 돼서 밥을 먹으면 아픈걸까요? 일단 약을 먹고있기는 한데, 뭔가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단 해당 증상을 들었을때.... 조금 심각할수 있을것 같아요
병원에 방문하셔서 진단을 받아 보시는게 좋을 정도랍니다.
우선 병원 방문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