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5
산후조리에 미역국을 먹는다고하는데 어떤 효능이있나요?
피를 맑게해준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미역이 실제로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2.12.1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미역은 산모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음식은 하나 입니다.
미역 속에는 칼슘 함량이 아주 많고 요오드를
가지고 있어서 출산 후에
도움을 많이 줍니다.
그리고 미역은 철 함량도 높고 다른 건강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