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구토 및 손 떨림 마비 증상 어디 병원 가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7
복용중인 약
항우울제, 염증약, 항생제 등
일주일 전부터 이유없이 몸살 기운에 시달리다가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발작하면서 깨서 병원 가서 혈액 검사했는데 모든 수치는 정상이라는데, 약 먹고 구토하고 손 마비 증세가 왔는데 어느 병원 가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7
복용중인 약
항우울제, 염증약, 항생제 등
일주일 전부터 이유없이 몸살 기운에 시달리다가 밤에 잠을 못 잘 정도로 발작하면서 깨서 병원 가서 혈액 검사했는데 모든 수치는 정상이라는데, 약 먹고 구토하고 손 마비 증세가 왔는데 어느 병원 가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