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레도웃긴수국
채택률 높음
페미라는게 대체 뭔데 욕하는 사람이 많나요
웹툰이나 인스타보면 페미라고 욕하는게 많던데
네이버치니까 페미니즘 을 주장하는사람이라던데
페미니즘이 성별로 인해 발생하는 정치ㆍ경제ㆍ사회 문화적 차별을 없애야 한다는 견해 라고 하더라고요
좋은거아닌가요? 근데 왜 다들 욕하시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모레도웃긴수국
웹툰이나 인스타보면 페미라고 욕하는게 많던데
네이버치니까 페미니즘 을 주장하는사람이라던데
페미니즘이 성별로 인해 발생하는 정치ㆍ경제ㆍ사회 문화적 차별을 없애야 한다는 견해 라고 하더라고요
좋은거아닌가요? 근데 왜 다들 욕하시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