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뉴스에서 수십억원을 횡령한 건강보험공단 직원관련 뉴스가 나왔는데, 국민들에게 피해는 없을까요/
뉴스에서 수십억원을 횡령한 건강보험공단 직원관련 뉴스가 나왔는데,
국민들이 매월 조금씩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고, 그와 관련해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을때 지원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일들이 벌어지더라도
국민들에게는 피해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뉴스에서 수십억원을 횡령한 건강보험공단 직원관련 뉴스가 나왔는데,
국민들이 매월 조금씩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고, 그와 관련해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을때 지원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일들이 벌어지더라도
국민들에게는 피해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