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무엇이든지궁금해하는물음표???
25.02.02
속쓰림이 있다고 양배추만 많이 먹어도 될까요?
자려고 누우면 속쓰림이 있어서 양배추가 좋다고 해서 양배추를 먹어볼까 하는데요
다른것 보다 양배추만 많이 먹어도 속쓰림에 괜찮을지 궁금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5.02.02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속쓰림이 있다고하여 양배추만 과도하게 섭취하게되면 오히려 소화불량, 속 불편감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