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나나네임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 요즘 시원한 음식이 자주 땡기는데요 냉면이나 비빔면 같은거 먹고 후식으로 빙수나 화채도 자주 먹어요.
여러분은 여름 하면 빙수인가요 화채인가요
아니면 둘다 좋아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한건아빙고
우열을 가리기 힘들지만,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당길 때는 빙수를 먹고, 상큼하고 깔끔하게 갈증을 풀고 싶을 때는 화채를 먹습니다. 결론은 둘 다 여름철 최고의 별미예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저는 솔직히 화채보다는 빙수가 더 좋아요.
화채는 막상 먹으면 맛있긴 한데 뭔가 수박이나 과일에 우유, 음료수랑 섞는 게 별로인 거 같아요.
빙수는 기본 팥빙수 정말 좋아합니다.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저는 빙수가 좋은거 같아요!! 종류도 매우 많고 또 빙수가 더 양이 많은거 같기도 해서 빙수를 주로 먹는 것 같아요. 그리고 화채는 주로 만들어 먹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귀찮아유..ㅋㅎㅋㅋ
살짝충실한청국장
빙수가 시원하니 좋죠. 여름같이 무더운날은 빙수를먹고 무더위를 날려주는게 국룰입니다 연유를 팍팍넣고 젤리를 두르고 팥앙금을 딱
유난히배고픈알파카
빙수요
화채는 어녔을때 믾이 해 먹었었는데 요새는 잘 안해 먹어요나 어렸을때만해도 과일이 달지 않았어요 수박도 밍밍해서 설탕이나 사이다 넣고 얼음넣고 시원해서 많이 먹었는데 요새는 과일 자체 당도가 높으니 수박도 그냥 먹어도 달고 맛있어서 화채 해먹으지가 언제 인지도 모르겠네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빙수나 화채 둘다 좋아합니다.
그중에 하나를 고른다면 빙수를 더좋아하긴합니다.
회채도 시원하고 맛있지만 저는 빙수가 더 시원하고 맛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