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내비가 가르키는곳으로 가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갭쳐화면 처럼 네이버 내비키고 저대로가면 될까요?,,꼭가다보면 내비놈이 어느샌가 고속도로를태우더라고요,,그래서 불안한데,,더군다나 PCX125cc라 가다퍼질수도 있고,,예전강원도 갈땐 아는길이라 잘타고 갔는데 이번충남당진은 초행길이라 난감하고 고민만여러번. 이내요,,도와주세요~~
충남당진 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행
안녕하세요 갭쳐화면 처럼 네이버 내비키고 저대로가면 될까요?,,꼭가다보면 내비놈이 어느샌가 고속도로를태우더라고요,,그래서 불안한데,,더군다나 PCX125cc라 가다퍼질수도 있고,,예전강원도 갈땐 아는길이라 잘타고 갔는데 이번충남당진은 초행길이라 난감하고 고민만여러번. 이내요,,도와주세요~~
충남당진 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