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는길만 운전하는분 계셔요??운전잘하고싶네여~
마트.백화점
애들등하원
출퇴근빼고는
혼자 서울이나 고속도로운전을못해요^^;;;
네비보고가다 1시방향이래서
고속도로탄적도있구요
차선만잘따라가면된다는데
초행길은 허둥될거같은예상에
모르는길은안가려는데
초행길이라믄
고속도로가 국도보다 쉬운거같고
이러니 운전이 안느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마트.백화점
애들등하원
출퇴근빼고는
혼자 서울이나 고속도로운전을못해요^^;;;
네비보고가다 1시방향이래서
고속도로탄적도있구요
차선만잘따라가면된다는데
초행길은 허둥될거같은예상에
모르는길은안가려는데
초행길이라믄
고속도로가 국도보다 쉬운거같고
이러니 운전이 안느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