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이안구해져요 어떻게해야될까요

24살인데 어리다고안뽑아주는 회사들많은데

자격증공부를 해서 자격증있음 나이어려도 뽑아줄까요 참 어렵네요

나이어리다,자격증이 부족,경력부족이라고 하는데 나이가어린데 경력이 많지않을수있고 자격증은 별로없는상태 자격증좀따고 취직이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