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 보고 병원가야할지 말지 알려주세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기저질환
비염
복용중인 약
몬테리진 하루 1정 복용하다가 의사상담없이 맘대로 단약
이번달 1월부터 손에 작은 좁살같은게 나기 시작하더니 간지러워서 긁고 피가 났어요. 그 이후 손 표면이 거칠거칠해지고 딱딱해졌어요. 지금까지 병원안가고 집에서 핸드크림만 생각날때마다 발라줬는데 병원 꼭 가야하나요? 그렇지 않다면 집에서 간단히 해결할 방법을 알려주세여. 감사합니다. (사진은 왼쪽이 가장 과거인 1월,중간이 1~5월 사이, 오른쪽이 최근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