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채택률 높음
유튜브나 넷플릭스 영상 보실 때 인트로나 오프닝 부분을 스킵하시나요?
드라마나 예능을 볼 때 매 회차마다 나오는 시작 영상이나 노래를 끝까지 다 보시는 편인가요? 아니면 10초 건너뛰기나 오프닝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서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시는지 다른 분들의 시청 습관이 궁금합니다
방송·미디어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드라마나 예능을 볼 때 매 회차마다 나오는 시작 영상이나 노래를 끝까지 다 보시는 편인가요? 아니면 10초 건너뛰기나 오프닝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서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시는지 다른 분들의 시청 습관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