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

abc

채택률 높음

요즘 주로 뭐해드시나요 집에서???

입맛도없고 먹고싶은것도 없는데

주로 집에서 어떤거해드시나요?? 열무김치 같이 입맛 돌아오는거 먹고싶은데 생각나는게 없네요 ㅜㅜ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비빔면!! 팔도 비빔면도 맛있지만, 더 미식 비빔면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거기다가 냉동치킨이나 차돌박이 같은거 소량으로 구어드시면 정말 맛있어요ㅎㅎ 간단하게 해먹을수도 있고 그리고 맛있잖아요ㅎ

    다른거는 이제,콩국수..? 콩국수는 쉽게 만들수도 있을 뿐 더러, 맛도 있어서 자주먹는것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무래도 여름이라 주로 시원한 걸 해 먹는 것 같습니다.

    열무국수, 김치말이국수, 김치비빔국수, 오이냉국, 나박김치와 같은 거요.

  • 저는 주로 간편하게 요리를 해서 먹는 편인데 간장계란밥을 요리해서 먹거나 비빔국수, 잔치국수, 김치볶음밥, 참치우동을 만들어서 먹습니다.

  • 저는 귀찮을 때는 간장계란밥을 해먹습니다. 이것도 귀찮으면 라면쪽으로 가는데요.

    열무김치처럼 입맛돌아오는거라면 김치라면, 팔도비빔면 어떤가요?

  • 열무사다가 열무국수 열무 비빔밥 .. 

    시원한기 최고죠 ㅠ 냉면 육수 사다가 불닭라면에 육수 부어

    불닭냉면 .. 열무만 먹다 질리면 양념장 만들어서 양념국수에 굴러다니는 상추 찢어넣고 먹고 쫄면 ,, 등등 

    요즘 명란에 빠져 명란도 주구장창 먹는중입니당!

  • 요즘 같은 땐 새콤한 열무김치에 고추장, 참기름 넣고 슥슥 비벼 먹는 열무비빔밥이나 시원한 열무국수가 입맛 잡기 최고예요! 아삭하고 매콤달콤한 맛이 죽었던 입맛도 금방 확 살려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