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abc
입맛도없고 먹고싶은것도 없는데
주로 집에서 어떤거해드시나요?? 열무김치 같이 입맛 돌아오는거 먹고싶은데 생각나는게 없네요 ㅜㅜ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매일존경스러운돈나무
저는 비빔면!! 팔도 비빔면도 맛있지만, 더 미식 비빔면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거기다가 냉동치킨이나 차돌박이 같은거 소량으로 구어드시면 정말 맛있어요ㅎㅎ 간단하게 해먹을수도 있고 그리고 맛있잖아요ㅎ
다른거는 이제,콩국수..? 콩국수는 쉽게 만들수도 있을 뿐 더러, 맛도 있어서 자주먹는것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아무래도 여름이라 주로 시원한 걸 해 먹는 것 같습니다.
열무국수, 김치말이국수, 김치비빔국수, 오이냉국, 나박김치와 같은 거요.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저는 주로 간편하게 요리를 해서 먹는 편인데 간장계란밥을 요리해서 먹거나 비빔국수, 잔치국수, 김치볶음밥, 참치우동을 만들어서 먹습니다.
꼬냑잉
저는 귀찮을 때는 간장계란밥을 해먹습니다. 이것도 귀찮으면 라면쪽으로 가는데요.
열무김치처럼 입맛돌아오는거라면 김치라면, 팔도비빔면 어떤가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열무사다가 열무국수 열무 비빔밥 ..
시원한기 최고죠 ㅠ 냉면 육수 사다가 불닭라면에 육수 부어
불닭냉면 .. 열무만 먹다 질리면 양념장 만들어서 양념국수에 굴러다니는 상추 찢어넣고 먹고 쫄면 ,, 등등
요즘 명란에 빠져 명란도 주구장창 먹는중입니당!
완강한바다사자135
요즘 같은 땐 새콤한 열무김치에 고추장, 참기름 넣고 슥슥 비벼 먹는 열무비빔밥이나 시원한 열무국수가 입맛 잡기 최고예요! 아삭하고 매콤달콤한 맛이 죽었던 입맛도 금방 확 살려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