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증여세는 제척기간이 어땋게 되나요?

증여를 하게되면 10년마다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그 10년만 경과하면 다 되는건가요?

만약 그 증여한 부분에 문제가 있다하면 10년 경과하였을 경우에도 문제되지 않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