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꽤포근한햄버거
진짜 지금 시험 기간이라 시험 공부도 해야하고 수행평가도 해야하고 학원도 가야하고 야자도 해야하고 생기부도 챙겨야하고 진짜 해야할게 너무너무 많은데 시간관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학교도 8시 등교라 5시 30에 일어나서 공부하고 학교 가는데도 진짜 시간이 너무 없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끝까지촉촉한선비
사실 시간이 없다는 건 착각일 수 있습니다 본인을 관찰하면 의외로 중간중간 비는 시간을 많이 찾을 수 있어요! 그 시간들을 알차게 쓰면 시간관리에 있어서 자유로워질거예요
응원하기
삐닥한파리23
일단 한번 질문자님의 타임라인을 쫙 보시면서 혹시 내가 버리는 자투리 시간이 있는지 잘 생각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자투리 시간을 버리는게 있다면 그 시간을 활용하시는 거 추천드리며 그래도 시간없이 바쁘게 살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중한애벌래56
네.힘들죠.학샘때는.
그래도 그걸 해내면니
나중에 좋을겁니다.
다들 그런걸 버티고 공부해서 삼성도가고,하이닉스도 가는거니끼요
청초한딱새83
주어진 시간 들을 쪼개서 타임테이블을 만들어 보시고 그 중간 중간 비는 곳을 할 일을 넣어서 채우는 거 추천드려요 붕뜨는 시간을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