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한동훈 제명 언급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프로아프로
명절에는 어떤 식으로 음식을 먹어야지 그나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추석 명절이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저희 집에서도 잡채, 전, 갈비찜 등 몇 가지 음식을 해놓게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이런 음식들로부터 다이어트를 지켜낼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당연한 얘기지만 적게 먹는게 효과 적인데요
조금 시간 텀을 두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식사를 어느정도 하면 뇌에서 포만감의 신호를 보내는데요
이 신호가 오기전에 먹으면 끝없이 다 먹게 되는거니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