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회사에가 별로 마음에 안들지만 마땅히 이직할곳이 없을때 어떻게하나요?
회사에가 별로 마음에 안들지만 마땅히 이직할곳이 없을때 어떻게하나요? 일단 버티면서 다른곳을 계속 찾아보시나요?
아니면 그냥 포기하고선 다니시나요? 요즘은 경기도 안좋아서 마땅한곳이없는것 같네요
고민상담
빠른정보
회사에가 별로 마음에 안들지만 마땅히 이직할곳이 없을때 어떻게하나요? 일단 버티면서 다른곳을 계속 찾아보시나요?
아니면 그냥 포기하고선 다니시나요? 요즘은 경기도 안좋아서 마땅한곳이없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