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는 앞으로 뭘하고싶은지 목표가 없어서 고민입니다
안녕하세요
특성화고를 나와 현재 현장실습을 나온
19살 고등학생입니다
저는 앞으로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어서 글을 씁니다
학교 전공과목은 전기과이지만
집떠나 취업나가고싶어서 전기과로 선택한거고
전기에 흥미를 가지지 못했습니다
좋아하는거로는 그림그리는것이지만
그냥 일반인 보다 조금 잘그리는 편이지
그림그리는 사람들중에서는 잘 그리는 편이 아닙니다
뭘 하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특성화고를 나와 현재 현장실습을 나온
19살 고등학생입니다
저는 앞으로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어서 글을 씁니다
학교 전공과목은 전기과이지만
집떠나 취업나가고싶어서 전기과로 선택한거고
전기에 흥미를 가지지 못했습니다
좋아하는거로는 그림그리는것이지만
그냥 일반인 보다 조금 잘그리는 편이지
그림그리는 사람들중에서는 잘 그리는 편이 아닙니다
뭘 하면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