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때 신는 레인부츠는 짧은게 편한가요? 아님길게 올라오는것이 더편힌가요?

이제 장마철 대비해서 비올때 신는 레인부츠를 하나 준비할려고 합니다. 근데 목이 긴게 더 편하는가요? 아님 목이 짧은것이 더 편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