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Abcdef
채택률 높음
여러분은 잘때 창문 열어놓고 자시나요?
더워서 저는 항상 창문을 열고 잤었는데 며칠전부터
방충망에 모기가 득실 거리는거에요
그래서 혹시나 모기가 들어올까봐 그때부터 계속 창문을 닫고 자는데,,그러면 방 안 공기가 너무 뜨거워져서 잘때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Abcdef
더워서 저는 항상 창문을 열고 잤었는데 며칠전부터
방충망에 모기가 득실 거리는거에요
그래서 혹시나 모기가 들어올까봐 그때부터 계속 창문을 닫고 자는데,,그러면 방 안 공기가 너무 뜨거워져서 잘때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