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def

Abcdef

채택률 높음

여러분은 잘때 창문 열어놓고 자시나요?

더워서 저는 항상 창문을 열고 잤었는데 며칠전부터

방충망에 모기가 득실 거리는거에요

그래서 혹시나 모기가 들어올까봐 그때부터 계속 창문을 닫고 자는데,,그러면 방 안 공기가 너무 뜨거워져서 잘때 너무 힘들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모기가 들어오는 경우에는 어쩔수 없겠지만 그거아니라면는 그냥 열어두고자는데여.

    방충망을 해두고 불편하지않다면 그거설치하고자는겅도 조아여.

  • 저 같은 경우는 방이 더운 편은 아니라서 창문 닫고 대신 자기 전에 에어컨 냉방으로 5분 정도만 틀고 자는 편인데 방이 좀 더우신 편이라면 창문을 열고 자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대신 모기가 걱정되시는 거라면 창문이 주무시는 위치하고 거리가 좀 있다면 모기향이나 홈매트 같은 걸 사서 창문틀에 두고 주무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 창문을 닫고 선풍기를 틀고자요 ㅠ 여름인지라 방충망으로 모기가 들어오는건 어쩔수가 없더라구요.. 🥲🥲

    선풍기 회전모드로 시간맞춰두고 틀어놓으면 좀 괜찮은것 같아요(너무 습한 날엔 에어컨도 틀고요..!!)

  • 방충망없이 창문을 열어놓으신건 아니겠죠?

    방충망에 구멍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시고

    창틀에 물구멍을 잘 막아주세요.

    다이소에 가면 스티커같은 타입으로 팔고있어요.

    아직까진 밤엔 창문만 열어도 시원한데

    좀더 더워져서 열대야가 지속되면 아무래도 에어컨 켱야하겠죠🙂

  • 창문을 열고 자고 모기는 안들어오는가깉아요! 선풍기틀고 창문열고 자면 시원해서 좋아요! 모기가 걱정되신다면 홈키파가 최고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