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을 1주만 살 수도 있는 건가요?
주식 문외한 인데요.. 주식을 살때 몇십주 몇백주 단위로 안 사고 1주 2주 이런 단위로도 살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주식을 사고나서 그 주식이 하락면 하락한 만큼만 원금손실이 나는 거죠? 주식할때 돈을 다 날려 먹았다는게 투자한 원금보다 더 내려가서 그러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주식 문외한 인데요.. 주식을 살때 몇십주 몇백주 단위로 안 사고 1주 2주 이런 단위로도 살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주식을 사고나서 그 주식이 하락면 하락한 만큼만 원금손실이 나는 거죠? 주식할때 돈을 다 날려 먹았다는게 투자한 원금보다 더 내려가서 그러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