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곰돌이와친구들
날씨가 좋은데 오늘 과자를 사먹으러 갈지 말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돈이 아까워서 안 먹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땡길 때는 사먹는 게 낫겠습니까?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그래도 땡길때는 과자를 사서 드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오늘 날씨도 좋으니 즐거운 맘으로 좋아하시는 과자를 사먹으면 좋을 거 같고 좋아하는 거 너무 참는 거 보다는 가끔 먹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