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런 사람은 이기적인 사람인가요? 자기중심적인 사람인가요?
어떤 사람이 "아빠는 나한테 잘해주니까 아빠만 챙기되 다른 가족들은 죽든지 말든지 내버려둬야겠다.,"라고 생각하고
누나나 삼촌들은 객사하든지 교통사고를 당하든지 신경안쓰고 그냥 없는 사람 취급한다면 이 사람은 이기적인 사람인가요? 아니면 자기중심적인 사람인가요?
고민상담
어떤 사람이 "아빠는 나한테 잘해주니까 아빠만 챙기되 다른 가족들은 죽든지 말든지 내버려둬야겠다.,"라고 생각하고
누나나 삼촌들은 객사하든지 교통사고를 당하든지 신경안쓰고 그냥 없는 사람 취급한다면 이 사람은 이기적인 사람인가요? 아니면 자기중심적인 사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