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알에 열감이 있습니다..아마도 염증이 있을것 같은데요..집에서 간단하게 치료할수 있는 방법없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5
얼마전에도 눈알에 열감이 있어 눈커플 밑부분을 보니 옆눈과 비교했을때 조금 빨갛다는걸 알았습니다.이후 사그러 지기도 하고 장시간 지나서 어떨떄는 다래끼가 나기도 하던데 근래들어서 종종 자주 생기는것 같습니다..처방없이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5
얼마전에도 눈알에 열감이 있어 눈커플 밑부분을 보니 옆눈과 비교했을때 조금 빨갛다는걸 알았습니다.이후 사그러 지기도 하고 장시간 지나서 어떨떄는 다래끼가 나기도 하던데 근래들어서 종종 자주 생기는것 같습니다..처방없이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