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가 오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차량 에어컨을 틀었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완전 차가운 바람은 나오지가 않던데 가스는 얼마 전에 충전했는데 안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가스충전을 하셨다니 냉매가 새는부분이 있는것은 아닌지 체크해볼 필요가 있구요.
에어컨필터가 오래되면 공기의 흐름이 방해되어 에어컨바람이 약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응원하기
사나운카리스마애벌레231
차 에어컨이 시원하게 안 나오는것은 냉매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냉매가 다 빠졌거나 내부에 이상이 생겼을 것 같습니다.점검이 필요합니다
진지한석화구이
냉매라고 하는 에어컨 가스가 다 빠져서 그렇습니다. 보통 많은분들이 신경을 미쳐못쓰시는데요. 주기적으로 채워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