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밥 먹고나면 배가 아프거나 설사를 자주합니다. 몸 상태가 안좋은걸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기저질환
장염, 설사
복용중인 약
로프민
밥 먹고나면 특히 햄버거, 계란. 국물류 튀김류 같은 음식을 먹으면 배가 아프고 설사를 해서 로프민을 처방 받으면서 약을 먹은지가 1년이 넘어가는데 정밀검사를 받아봐야될까요? 위 내시경같은걸 받아봐야 하나요? 어릴땐 유당불내증이 심하지 않았는데 2-3년 전부터 심해진거 같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6
기저질환
장염, 설사
복용중인 약
로프민
밥 먹고나면 특히 햄버거, 계란. 국물류 튀김류 같은 음식을 먹으면 배가 아프고 설사를 해서 로프민을 처방 받으면서 약을 먹은지가 1년이 넘어가는데 정밀검사를 받아봐야될까요? 위 내시경같은걸 받아봐야 하나요? 어릴땐 유당불내증이 심하지 않았는데 2-3년 전부터 심해진거 같아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