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보험
거제도
법인택시로 운행하다가 사고난경우 회사보험처리만하면 끝인가요??
아니면 회사보험처리 후 개인보험회사에다가도 서류를 내야하나요?
자세하게 설명부탁드리겟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영찬 손해사정사
중용종합손해사정
∙
안녕하세요. 이영찬 손해사정사입니다.
법인 택시라 하더라도 어차피 자동차 보험의 가입자는 법인 회사입니다.
따라서 법인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으로 상대방의 피해를 보상하고 자차 수리하면 되면 끝입니다.
질문자님이 가입한 자동차 보험의 자동차를 타다가 사고가 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질문자님의 자동차 보험과는 상관이 없고
다만 교통 사고가 났을 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영업용 운전자 보험 등이 있다면 추가로 질문자님이 보상을 받는 것이지
자동차 사고를 처리하는 것에는 질문자님이 가입한 보험은 전혀 무관합니다.
평가
2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