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채택률 높음
테슬라 주가가 일정 수준 이상 떨어지지 않는건 기대감인가요?
저는 테슬라 주식에 대해서 그렇게 긍정적으로 보지 않습니다. 실적에 비해서 많이 과대평가 된게 아닌가 하는데 사람들은 테슬라 주식에 대해서 열광하고 있습니다. 이건 기대감 떄문인가요?
생활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저는 테슬라 주식에 대해서 그렇게 긍정적으로 보지 않습니다. 실적에 비해서 많이 과대평가 된게 아닌가 하는데 사람들은 테슬라 주식에 대해서 열광하고 있습니다. 이건 기대감 떄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