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 진로를 못정하겠어요 도와주세요
현재 대학교 정보통신공학과 2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요즘들어 진로의 걱정때문에 생각이 많아지네요
저희괴가 전자,프로그래밍,통신 이렇게 배우는데
어느쪽으로 가야 노력 대비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되도록이면 사무직을 하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현재 대학교 정보통신공학과 2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요즘들어 진로의 걱정때문에 생각이 많아지네요
저희괴가 전자,프로그래밍,통신 이렇게 배우는데
어느쪽으로 가야 노력 대비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는 되도록이면 사무직을 하고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