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에 핸드폰이 진짜 영향을 미치나여?

아니 요즘따라 기억력이 너무 안 좋아진 거 같아요 분명할 말도 궁금한 것도 많았는데 폰을 쓸 수 있게 되면 바로 까먹어버리고 또 폰을 못 쓸 때 다시 생각이 나요 그냥 쓸데없는 생각이라서 그런 걸 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당연히 영향이 있다고 봅니다

    스마트 폰이 없을땐 기본적인예 전화 번호 정도는다 외우고 다니다가 요즘엔 그럴 필요가 없으니 더 심해지는거 같습니다

    저도 핸드폰에 너무 의지하다 보니까 깜빡 하는 회수도 늘어나네요

  • 뇌의 기억력과 집중력에 실제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먹다보면 더 그럴수도 있는거죠..저도 깜박합니다..

  • 분명히 기여합니다.

    저도 진짜 휴대폰때문에 잘 까먹은게 많아진거같아요.

    휴대폰을 많이하게되면 집중력이 분산되기 마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