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고민상담

기타 고민상담

편안한메추리292

편안한메추리292

24.03.18

귀밥을 파는게 좋은지 궁금합니다

귀안이 간지러울때 가끔씩 귀밥이 안에 있어서 간지럽다고 생각되어 귀밥을 제거위해. 면봉을 사용해서 귀밥을 제거하곤 하는데 괜찮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귀한코요테131

      고귀한코요테131

      24.03.18

      안녕하세요. 고귀한코요테131입니다.귀는너무자주파는것은안좋다구하네요~하지만상항에따라서는파야하지않을까요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2,745명 투표 중

    시위 현장에서 헌팅? 당신의 생각은

    3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법률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배성권 변호사 프로필 사진

      배성권 변호사

      2

      0

      215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 법률

      교통사고 발생 시의 형사상의 문제(38)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0

      0

      175

      교통사고 발생 시의 형사상의 문제(38)

    • 법률

      주주총회와 이사회 실무(18)

      송인욱 변호사 프로필 사진

      송인욱 변호사

      1

      0

      155

      주주총회와 이사회 실무(18)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귓밥은 왜 생기는 건가요? 면봉으로 제거해도 간지러워요

    • 귀에서 귀밥이 많이 나오는것 같은데 귀밥 어디까지 파야하나요?

    • 귀밥제거를 깔끔하게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귀안이 간지러울 때 어떻게 해결을 하시나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