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귀에서 귀밥이 많이 나오는것 같은데 귀밥 어디까지 파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44
귀에서 귀밥이 자주 나오는데요.. 가루형태로 귀가 지져분해보이게 나옵니다.
귀밥을 파도 된다 안파야 된다등 의견이 있는데요..
귀밥은 파도 되는지? 판다면 어디까지 파는게 좋은지 설명부탁드려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4
귀에서 귀밥이 자주 나오는데요.. 가루형태로 귀가 지져분해보이게 나옵니다.
귀밥을 파도 된다 안파야 된다등 의견이 있는데요..
귀밥은 파도 되는지? 판다면 어디까지 파는게 좋은지 설명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