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의 네타냐후는 왜 전쟁을 1년이상 이끌어 가고 있는건가요?

이스라엘의 네타냐후는 왜 전쟁을 1년이상 이끌어 가고 있는건가요?

반전 시위까지 벌어지고 있는 상태에서 독단적으로 전쟁을 확산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이유가 있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여. 본인의 입지를 다지기 위함입니다.

    즉, 초기에는 본인의 입지가 매우 불리해서 짧은 시간 내에 자리에서

    내려올 것 같다는 생각을 했기에 그런 것을 다른 시각으로 돌리기 위해서

    현재의 전쟁을 확대 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