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이스라엘의 네타냐후는 왜 전쟁을 1년이상 이끌어 가고 있는건가요?
반전 시위까지 벌어지고 있는 상태에서 독단적으로 전쟁을 확산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이유가 있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여. 본인의 입지를 다지기 위함입니다.
즉, 초기에는 본인의 입지가 매우 불리해서 짧은 시간 내에 자리에서
내려올 것 같다는 생각을 했기에 그런 것을 다른 시각으로 돌리기 위해서
현재의 전쟁을 확대 한 것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