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종합보험관련 질문(구체적, 진단 요청)
안녕하세요
32세 수술 입원 한번 한적없는 건강한 남자입니다.
어쩌다가 보험 재설계를 상담사에게 받게 되어서 질문남깁니다.
전 갱신형 종합보험하나5년째(30년주기), 어릴때 아이사랑보험 15년째(30년, 보장81세까지), 실손 하나, 그리고 회사에서 단체보장성보험 하나 들고있는데요.
갱신형 하나 빼고 젊을때 비갱신 20년만기로 좀 쎄게 (현재 5만원지출, 비갱신 11만원가량) 들라고 하네요.
아이사랑보험이 암진단 5천이 있어서
심장 범위넓게 질환 진단2천/ 뇌 질환 범워넓게 진단 2천 요렇게 종합보험 세팅으로 들려고하는데
이게 맞는지, 또는 보험은 실손만 있음 된다 라던지,
또 다른 고견있으시면 많은 피드백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