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전력이 적자라며 뉴스가 나오는데 왜 적자 인가요??
30조원 적자로 이번 최고 경신을 했다는데 한국전력은 대한민국 전력을 책임지며 공급과 관리하는 공공기관인데 왜 적자에 힘겨워하나요??
직원들 급여는 모두 잘 받고있지만 전력회사 운영에 필요한 자금충당이 적자라 나라 세금으로 매우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30조원 적자로 이번 최고 경신을 했다는데 한국전력은 대한민국 전력을 책임지며 공급과 관리하는 공공기관인데 왜 적자에 힘겨워하나요??
직원들 급여는 모두 잘 받고있지만 전력회사 운영에 필요한 자금충당이 적자라 나라 세금으로 매우는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