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단아한애벌래272
다이어트 점심굶기vs샐러드먹기 뭐가좋나요?
살이좀 쪄서 1일1식 다시 하려고 하는데요
예전에는 아침점심 굶고 6시에 저녁만 먹었는데
점심 샐러드먹고 저녁6시 먹기
점심굶고 저녁6시먹기
중에 뭐가 살이 잘빠질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까 봤던 질문 같네요. 두 방법 모두 살은 빠질 수 있지만, 점심에 샐러드 드시고 저녁 드시는 것을 더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지속 가능성과 대사 안정성 때문입니다. 점심을 완전히 굶으면 혈당이 떨어지고 저녁 폭식 위험이 커지고, 근손실 가능성도 있습니다. 반면에 샐러드는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을 주고, 대사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샐러드에 단백질인 닭가슴살, 삶은달걀, 두부 등 꼭 포함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공복시간이 길어지게되면 다음 끼니에 더 많은 음식을
먹게될 수 있으므로 샐러드를 섭취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