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나 톡 할때 답장 오는지 여부 신경 안쓰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문자나 톡 하다 보면 숫자 1이 지워지는지 안지워지는지 계속 들어가보게 되고 계속 신경쓰이게 되더라고요. 상대방이 문자나 톡 답장을 하던지 말던지 신경 안쓰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있지izty입니다.

      저도 그런거 막 신경쓰이고 일부로 연락왔을까

      기대되서 와이파이도 잠시 끄고그랬는데

      그냥 자기할일 하면서 살면 신경안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