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건장한날다람쥐176
건장한날다람쥐17622.10.27
근육량 늘리기 위한 건강한 식단
근육량을 늘리기 위한 건강한 식단이 궁금합니다.
너무 마른 체형인데, 양 자체를 늘려야하는지도 궁금해요.
헬스난 주 3회 유무산소 함께 하는중이에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근육량을 늘리기위해서는 단순히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 횟수를 늘리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질문자님께서 도달하고 싶은 체중 x 1.4g의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만약 현재 체중이 60kg 이고 도달하고 싶은 체중이 70kg이라면
70 x 1.4 g = 98g의 단백질을 하루에 드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