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귀여운고슴도치205
귀여운고슴도치20522.10.10
근육량을 키우고 싶은데 식단 알려주세요.
헬스 다니는중인데 근육량이 늘지가 않네요.
현상유지인데, 벌크업 까지는 아니지만 약간의 근육량을 키우고 싶은데,
식단 관리 어떻게 짜야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벌크업의 경우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려야 더 빠르게 진행이됩니다.
따라서 식사횟수를 현재 드시는것에서 1회 더 추가해주시거나
식사횟수를 늘리는게 어렵다면 간식을 2회 더 추가해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탄단지 비율은 442또는 343으로 진행해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