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남

소통남

채택률 높음

여자들은 커피마시며 수다를 나눌때 어떤 얘기를 주로하는가요?

직장내에서 같은 입사동기이기는하는데 여직원들끼리 대화를 들어보면 옷얘기등 별루 남자입장에 공감되는 얘기가 없는데 2시간씩 떠드는건 어떤주제들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로. 관리자놈 하고 놀아나는. 할매들 험담들이 주된 애기 이고. 쓰 잘때 없는 애기 밖에. 안 해요..아주 불 필요한. 애기죠..

    채택 보상으로 4.3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여자끼리 수다떨땐 거의 남자 이야기입니다 남친이랑 사귀는이야기 남편 이야기등 그런 남자이야기를 하면서 어떻게 공략을 해나갈지 서로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