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근무시간에 잡담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여자동료 어떻게?
근무시간에 모여서 잡담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여자동료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용히 말하는 것도 아니고 서로 웃으면서 크게 말을 하고요.
안들리면 모를까 웃는소리며 신경이 쓰이는데 그냥 있어야 할까요?
고민상담
근무시간에 모여서 잡담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여자동료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용히 말하는 것도 아니고 서로 웃으면서 크게 말을 하고요.
안들리면 모를까 웃는소리며 신경이 쓰이는데 그냥 있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