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통남
채택률 높음
여직원3명이 모이면 수다가 원래 끝이 없는건 어쩔수없나요?
회사에서 여직원3명이 나란히 앉아있는데 점심시간등 휴식시간에 얘기하는건 상관이없는데 업무중에서 끊임없이 사적인얘기를 계속하니 저는 업무에 집중이 안되는데 아무도 거기에 말을 안하는데 저만 이런생각이드는건지? 한마디하면 꼰대가 될거같고 참고있어야만 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소통남
회사에서 여직원3명이 나란히 앉아있는데 점심시간등 휴식시간에 얘기하는건 상관이없는데 업무중에서 끊임없이 사적인얘기를 계속하니 저는 업무에 집중이 안되는데 아무도 거기에 말을 안하는데 저만 이런생각이드는건지? 한마디하면 꼰대가 될거같고 참고있어야만 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