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이통 3사 요금제는 알뜰폰에 비해 장점이 뭔가요?
알뜰폰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통 3사를 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고객센터나 부가 서비스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는데 이 외에 통화, 문자, 데이터 측면에서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알뜰폰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통 3사를 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고객센터나 부가 서비스 측면에서 장점이 있다는데 이 외에 통화, 문자, 데이터 측면에서는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